자주묻는 질문(FAQ)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자주묻는 질문(FAQ)
전체 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5

    팝업창에 주소 표시줄 없애는 방법

    강좌를 들을때나 각종 팝업 정보를 활용할 때 주소 표시줄이 나타남으로 인해 내용이 잘려보이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창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항목중 상단 보안 탭을 클릭하세요.

    3.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 클릭후 사이트 설정을 합니다.

    4.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 항목에 사이트 주소를 추가하세요.

    5. 추가시 [이 영역에 추가할 사이트는 https://로 시작해야합니다....]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하단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 필요] 를 선택 해지합니다. 

  • 4

    동영상 강의를 듣기 위한 컴퓨터 사양

    동영상 강의를 듣기 위한 최저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체제 : 윈도 98 이상

    - 브라우저 : 인터넷 익스플로러 7.0 이상

    - CPU : 펜티엄 Ⅲ 800MHz 이상

    - 메모리 : 128MB 이상

    - 디스크 용량 : 100MB 이상

    - 화면 해상도 : 800*600 이상 1024*768

    - 인터넷 회선 속도 : 300kbps 이상

    - 미디어 플레이어 :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9 이상 

  • 3

    사운드가 안 들려요. 어떻게 하지요?

    화면은 보이는데 사운드가 안들리는 경우의 Media Player 설정 방법입니다.( Windows Media Player 옵션 설정은 9.0 /10.00 버젼 동일합니다)

     

    1. [Windows Media Player]-[도구]-[옵션]을 선택합니다.

    2. [옵션]-[플레이어]를 선택, [인터넷에 연결]에 체크하신 후 [적용] 버튼을 클릭.

    3. [옵션]-[네트워크]를 선택하여,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합니다.

    ① [스트리밍 프로토콜]은 [TCP]와 [HTTP] 항목만을 체크합니다.

    ②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은 모두 [없음]으로 변경합니다.

    스트리밍 프로시 설정이 [브라우저]로 되어있을 경우, [구성] 버튼을 클릭하여 [프록시 서버 사용 안함]으로 체크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옵션]-[성능]을 선택하여, 연결속도의 [연결 속도 선택]에 체크하신 후 [LAN(10Mbps 이상)]을 선택합니다.

    5. [옵션]-[파일 형식]을 선택하여, [모두 선택]을 클릭합니다.

    6.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였다면, 옵션 창에서 [적용]-[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동영상 강좌를 듣다가 중간에 자꾸 끊길 경우

    동영상 강좌 수강 시 자주 끊기거나 버퍼링이 되면 인터넷 속도가 늦어서 발생하는 문제 일 수 있습니다.

    Pc의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일반기준 (세이버이상급 1Mbps이상, 라이트급 0.5Mbps이상/ 손실5%미만)

    인터넷 속도 체크와 더불어 최저 PC사양에 적합한지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동영상 재생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는 중 Internet Explorer 오류가 발생하면서 열려있던 창이 모두 닫히는 경우 우선 회원님의 PC가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시기에 적합한 사양인지 먼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권장 사양에 적합한데도 인터넷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방법에 따라 인터넷 옵션의 설정을 우선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의 [쿠키삭제] > [확인]

    2.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의 [파일삭제] >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 > [확인]

    3.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의 [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 [페이지를 열 때마다] 체크 > [확인]

    4.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의 [인터넷] > 적용할 보안 수준 [보통] 또는 [낮음] > [적용]

     

    위의 방법에 따라 인터넷 옵션 설정을 확인/변경하신 후Windows Media Player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또한 최신버전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바이러스/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을 이용하시어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PC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감염된 것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하신 후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어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빠른상담 신청하기
이    름 :
관심분야 :
연락처 :
  • -
  • -
문의
내용 :
상담신청
평일 : 10~19:00 까지 / 토요일, 일요일 : 10~19:00 까지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구성아카데미ㅣ임상심리사수련

상호: 구성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ㅣ 대표:이은주 ㅣ 사업자 등록번호:425-88-01400 ㅣ 원격신고번호 : 원격시설 제2017-4호
전화: 032.205.8598 | 070.7862.6967 ㅣ 팩스:070.7862.3317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6-9 청죽타워빌딩 5층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 2020-경기부천-4831호 ㅣ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형진(lee@gusung.co.kr) ㅣ 개인정보 보유기간 : 회원탈퇴시까지
자격증발급기관: 한국정신건강심리학회 ㅣ 고유번호: 105-82-82-8219
COPYRIGHT © 2015-2024 구성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